의병유튜브 마우스 꾹 눌러보기
 
 글쓴이 : 천궁소리
조회 : 4  



































해운대 ㅠ.ㅠ



난 해운대불가해한 우주가 강남가라오케고통을 축으로 돌고 있다고는 믿을 수 없어.
어쩌다 한 번 스치듯 보여주는 부산고구려일시적 친밀함과 두 번, 세 번, 열 번, 백 번 계속되는 항시적 친밀함.
고맙다는 말대신 아무말없이 미소로 답할수있고, 둘보다는 강남란제리하나라는 말이 더 잘 어울린다.
완전 평등이 아니면 그 해운대어떤 것도 안 된다는 기본 원칙을 충실히 고수해야 한다. 그 원칙을 양보하면 우리의 정신은 꺾인 것이다.
인생이란 해운대나 자신을 갈고닦는 훈련의 장이고, 실패를 두려워할 필요가 없는 훈련의 장이며, 삶의 감동을 맛볼 수 있는 훈련의 장이다.
영광이 죽음 뒤에 온다면 나는 서두르지 않겠다. 나무는 한 번 자리를 정하면 절대로 해운대움직이지 않아.
서로 먼저 받아먹으려고 해운대하는지 제법 시끄럽다.
사랑은 모두가 기대하는 것이다. 사랑은 진정으로 싸울 가치가 있고, 용기를 내고, 해운대모든 것을 걸 만하다.
너무 익숙하기 때문에 강남2부놓치고 해운대사는 것들이 참 많습니다.
왜냐하면 고운 정보다 미운 정이 훨씬 너그러운 감정이기 선불폰때문이다.
인생에서 해운대가장 고통스러운 것은 꿈에서 해운대고구려깨어났을 때 갈 길이 없는 것입니다.
정직한 사람은 국민들에게 권력을 행사하면서 해운대고구려쾌락을 느끼지 해운대않습니다.
불행은 대개 어리석음의 대가이며, 강남란제리그에 가담하는 사람에게 해운대가장 거세게 전염되는 질병이다.
얼마나 오래 사느냐와 얼마나 해운대인생을 즐기느냐는 다르다.
아이 아버지는 중고차 수리점을 강남퍼블릭하였는데 차고에 금을 그어 아들에게 이것이 니가 해운대차지하는 공간이라고 하였다.
버리고 나서 오는 해운대것이 아무것도 없을까봐, 그 미지의 공허가 무서워서 우리는 하찮은 오늘에 집착하기도 한다.
욕망은 점점 크고 거대해진다. 강남지중해크고 거대한 것들은 해운대사람을 소외시킨다.